오류수리를 100%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iTunes 오류코드번호 입니다.
복원할 수 없습니다. 이 장비는 요청한 빌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면 최신 버전의 iTunes가 설치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http://www.apple.com/kr/itunes/downloa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의 iTunes를 확인합니다. iTunes가 최신 버전인 경우 이 문제는 이전 .ipsw 파일을 사용하여 복원을 시도할 때 발생합니다. 이전 버전으로의 다운그레이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복원 루프(복원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다시 복원하라고 표시되는 것):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오래되거나 잘못 구성된 타사의 보안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합니다. USB 문제 해결로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을 따릅니다.
오류 2: 이 오류는 타사의 보안 또는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 또는 제거하면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류 -4: 이 오류는 다음 조건 중 하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트 80 및/또는 443에 대한 연결이 차단되었습니다.
albert.apple.com 및/또는 phobos.apple.com과의 통신이 방화벽, 타사의 보안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인터넷 보안 설정에 의해 차단되어 있습니다.
iTunes Store에 트래픽이 너무 많습니다.
오류 6: 이 문서의 모든 단계를 적용하면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에 따르면 이 오류를 해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TcpWindowSize 항목을 레지스트리에 삽입하여 Windows의 기본 패킷 크기를 수정하는 타사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패킷 크기가 잘못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패킷 크기 수정 소프트웨어의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합니다.
오류 9: 이 오류는 장비에 의해 USB 버스가 예기치 않게 중단되고, 통신이 중단되는 경우 발생합니다. 복원 프로세스 중에 장비를 수동으로 연결 해제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USB 분리 문제 해결을 수행하거나, 다른 USB Dock 커넥터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다른 USB 포트를 사용하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복원하거나, 타사 보안 소프트웨어의 충돌을 제거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13, 14: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아래 나열된 단계 중 하나 이상을 수행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직접 연결된 다른 USB 포트를 비롯한 USB 분리 문제 해결을 수행합니다.
USB 2.0 허브를 장비와 컴퓨터 사이에 둡니다.
다른 USB 30핀 Dock 커넥터 케이블을 사용해 봅니다.
타사의 보안 소프트웨어 충돌을 제거합니다.
하나 이상의 TcpWindowSize 항목을 레지스트리에 삽입하여 Windows의 기본 패킷 크기를 수정하는 타사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패킷 크기가 잘못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패킷 크기 수정 소프트웨어의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합니다.
라우터, 허브 또는 스위치를 거치지 말고 컴퓨터를 직접 인터넷 소스에 연결합니다. 컴퓨터를 재시동하고 모뎀을 온라인 상태로 만들어야 할 수 있습니다.
정상으로 확인된 컴퓨터와 네트워크에서 복원해 봅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업데이터 로그 파일에 ASR 오류 1000이 표시되면 이 오류는 복원 중에 다운로드된 IPSW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전송하는 중에 발생한
오류입니다. 이 오류는 주로 타사 보안 소프트웨어 방해, 인터넷 연결 품질 저하로 인한 잘못된 IPSW 다운로드 또는 USB 버스의 충돌로 인해 발생합니다.
오류 18(또는 -18): 이 오류는 장비의 미디어 보관함이 손상되어 수정 또는 업데이트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최신 버전의 iTunes로 업데이트한 후 복원하면 해결됩니다.
오류 -19: 이 오류의 기본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에(-19) iTunes에서 '[iPhone 이름]' iPhone으로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사용자가 iPhone 3G를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려고 시도하여 iPhone이 동기화되는 중에 iTunes에서 iPhone 백업을 시도하면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iTunes 요약 탭에서 "이 iPhone이 연결되면 자동으로 동기화"를 선택 해제합니다.
iPhone을 추출합니다.
iPhone을 다시 연결합니다.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오류 20, 21, 34, 37: 이러한 오류는 일반적으로 보안 소프트웨어에서 복원 및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방해할 때 발생합니다. PC를 사용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문서를 따릅니다.
오류 23, 28, 29, 1002, 1011, 1012, 1013, 1014, 1611: 이러한 오류는 장비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문서의 단계에 따라 정상으로 확인된 30핀 Dock 커넥터 케이블, 컴퓨터 및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에서 복원을 시도하여 장비에서 이 문제를 분리합니다. MAC 주소가 누락되었거나 IMEI가 기본값(00 499901 064000 0)인 경우 이 문제는 하드웨어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오류 48: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이 문서의 단계를 수행합니다. 또한 .ipsw 파일 위치에 대해서는 위의 "새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여 복원"에 나온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오류 1015: 이 오류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소프트웨어를 다운그레이드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이전 .ipsw 파일을 사용하여 복원을 시도할 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버전으로의 다운그레이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Apple에서 제공하는 최신 버전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소프트웨어로 복원을 시도해 보십시오.
오류 1479: 이 오류는 업데이트나 복원을 하기 위해 Apple에 문의하려고 시도할 때 발생합니다. iTunes를 종료하고 USB를 분리한 다음 iOS 장비를 다시 시작하고, 장비를 다시 컴퓨터에 연결하여 iTunes를 실행한 후 업데이트 또는 복원을 다시 시도합니다.
오류 1602: 이 오류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적절한 USB 분리 문제 해결을 수행했으며 정상으로 확인된 케이블로 테스트했는지 확인합니다.
오류 1604에 나열된 단계를 따릅니다.
이 오류는 타사의 보안, 바이러스 방지 및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 또는 제거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오류 1603: 이 오류가 발생하고 iOS 장비가 자동으로 복구 모드로 전환되지 않는 경우 이를 수동으로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강제로 복구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는 iPhone 및 iPod touch: 복원할 수 없음을 참조하십시오. IPSW를 제거하고 복원을 다시 시도합니다. 원래 사용자로 IPSW를 제거하고 싶지 않은 경우 새로운 관리자 사용자로 복원을 시도합니다.
오류 1604: 이 오류는 주로 USB 시간 조절과 관련하여 발생합니다. USB 포트를 변경하고, USB 포트를 제거 및 다시 설치하고 다른 사용 가능한 USB 문제 해결 단계(USB 연결 문제 해결, 장비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함, 컴퓨터가 FireWire 또는 USB 장비를 인식하지 못합니다)를 수행해 보십시오. Dock을 사용하는 경우 Dock을 거치지 말고 직접 USB 30핀 Dock 커넥터 케이블에 연결하십시오. 정상으로 확인된 컴퓨터에서 문제가 계속 발생할 경우 장비를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USB 분리 문제 해결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다른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장비를 iTunes에 연결하여 장비가 복구 모드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복구 모드에 있지 않으면 복구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복원하고 오류 1604가 표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승인을 클릭합니다.
iPhone이 연결된 상태에서 iTunes를 닫았다 엽니다.
iPhone이 복구 모드에서 다시 인식됩니다.
다시 복원해 봅니다.
위의 단계로도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정상으로 확인된 USB 케이블, 컴퓨터 및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여 복원해 보십시오.
오류 2000-2009: (2001, 2002, 2005, 2006, 2009 등) Mac에서 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타사 장비, 허브, 예비 케이블을 분리하고, SMC를 재설정한 다음 복원해 보십시오. SMC를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Windows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키보드, 마우스 및 장비를 제외한 모든 USB 장비와 예비 케이블을 분리하고 컴퓨터를 재시동한 다음, 복원해 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오류 1604에 대해 나열된 USB 문제 해결 단계 및 문서를 시도해 보십시오. 문제가 계속될 경우 보안 소프트웨어 충돌과 관련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오류 3000-3999: (3002, 3004, 3013, 3014, 3164, 3194 등) 3000 범위의 오류 코드는 일반적으로 iTunes가 포트 80이나 443에서 gs.apple.com 서버에 접속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주로 오래되었거나 잘못 구성된 보안 또는 방화벽 소프트웨어에 의한 방해나 인터넷 프록시 설정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프록시를 사용하는 경우 프록시를 사용하지 않거나 정상으로 확인된 네트워크를 사용해 봅니다. 이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을 따릅니다. 오류 3014는 복원을 다시 시도하기 전에 컴퓨터의 디스크 공간을 더 확보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오류 3002: iPod touch (2세대) 또는 iPhone 3G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이 오류가 발생하면 iTunes에 표준 업데이트 또는 복원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업데이트 또는 복원 클릭).
오류 3004: 오류 3000-3999에 나열된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iTunes를 종료하고 명령 라인에서 <tt>dscacheutil -flushcache</tt> 명령을 사용하여 오류 3004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9807: "오류 9807"이 표시되면 컴퓨터의 날짜 및 시간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음 VeriSign 서버에 액세스합니다.
evintl-ocsp.verisign.com
evsecure-ocsp.verisign.com
보안 소프트웨어, 콘텐츠 필터링 소프트웨어 또는 스파이웨어 방지 소프트웨어에서 이러한 서버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용 iTunes의 경우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에 나온 지침을 따릅니다.
오류 9808: iTunes Store: 연결 시 알 수 없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됨의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재시동한 후에 설정이 원래 값으로 되돌아간 경우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을 따르십시오.
오류 9844: 오류 9844는 일반적으로 잘못된 방화벽 설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문서 상단에서 개방해야 할 포트 및 서버를 확인하십시오.
오류 40265xxxx: 40265xxxx 범위의 오류는 일반적으로 iOS를 장비에 설치한 후 백업에서 복원하는 단계 중에 발생합니다. 장비를 복원하고 새 장비로 설정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새 장비로 복원하기 전에 백업 디렉토리의 콘텐츠를 데스크탑으로 복사하는 등 iTunes에서 생성한 이전 백업을 보존하는 단계를 수행합니다. 컴퓨터의 운영 체제에 백업이 저장되는 위치와 새 장비로 설정하는 것과 관련된 추가 예비 메모에 대해 알아보려면 iPhone 및 iPod touch: 백업에 관하여를 참조하십시오. SMS, 즐겨찾기, 책갈피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와 같은 iTunes Store 데이터에서 백업이 생성됩니다.
'만능수리공'가나다'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리절차안내(필독) (0) | 2012.01.11 |
---|---|
운영시간 (0) | 2012.01.04 |